감사의 글

2022 설악그란폰도에 참가하신 선수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기간동안 갈고 닦은 노력으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신 모든 분들께 경의를 표합니다.

지난 3여년간의 공백에도 불구하고 다시 열린 설악그란폰도는 오랜 기간동안 묵묵히 기다려주신 분들과 짧은 접수 기간에도 큰 관심을 가지고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 덕분에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었습니다.


본 대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신 스폰서 및 인제의 민,관,경 관계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참가자의 안전 및 지원을 위해 노력해주신 인제,홍천,속초 경찰서와 코오롱 모토라드 마샬, 씨아이웍스, 구급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보급소 및 대회장에서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도와주신 인제 상남면 및 기린면의 자율방범대, 의용소방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자전거 문화 및 라이더의 편의 증진을 위해 새롭게 지어진 라이딩센터 관계자분들의 운영 지원에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설악그란폰도 조직위는 Gran Fondo World Tour와 함께 전세계 사람이 참가하며 즐길 수 있는 세계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해 대회에서의 부족한 점은 라이더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을 할 수 있도록 항상 경청하고 준비하겠습니다.

내년 2023년에도 다시 인제 상남면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한층 더 발전한 대회에서 다시 만나뵙겠습니다.


다시 한번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설악그란폰도 조직위원회 올림

댓글
댓글등록


설악그란폰도 조직위

사업자번호 : 132-86-30033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면 용암비루개길 165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관수 대표 / 이메일 : wizrun@naver.com
Copyright © by 위즈런 솔루션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