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신청 및 입금여부 확인방법

참가신청 및 입금확인 여부는 '홈페이지-참가신청/조회-'참가신청 조회'를 통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접수를 하는 경우

1. 참가신청확인은 접수 이후에 바로 확인가능하며 카드결제를 하실 경우 입금완료여부도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2. 무통장입금을 하실 경우 신청하신 후 바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통해 단체 접수를 하는 경우

1. 사무국에서 명단을 올려야 하기 때문에 12시 내외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완료여부가 확인됩니다.

2. 무통장입금을 원하시는 경우 접수완료여부를 확인하지 마시고 이메일을 보내신 후 바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3. 카드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홈페이지에서 접수완료여부를 확인하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2018년 1월 22일 오전 9시 55분 기준으로 사무국으로 전화문의가 많습니다.

설악그란폰도 사무국 직원들은 전화응대를 하면서 접수처리 및 입금확인을 진행하고 있어 전화가 많을 경우 업무처리가 늦어지게 됩니다.

입금확인이 완료되고 선착순 내에 접수 및 입금을 완료하신 분들은 금일 오후중(약 오후 4~5시 경)에 문자메시지로 연락을 드릴 예정이니

가급적 전화로의 확인을 삼가주시고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등록


설악그란폰도 조직위

사업자번호 : 132-86-30033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면 용암비루개길 165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관수 대표 / 이메일 : wizrun@naver.com
Copyright © by 위즈런 솔루션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