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면 소식

매년 설악그란폰도가 열리는 인제군 상남면 소식 몇가지 전해드립니다.


1. '라이딩센터 조성 기본계획 연구용역' 주민설명회 개최


6.22(금)에 상남면사무소 회의실에서 '라이딩센터 조성 기본계획 연구용역' 주민설명회가 있었습니다.   연구용역을 맡은 일신이앤씨에서 지난 1월부터 4개월간 실시한 연구용역 수행 내용을 설명하고 주민들의 의견을 듣는 자리였습니다.   인제군은 자전거 및 기타 여러가지 레포츠 활동을 위해 인제군지역을 방문하는 분들의 편의와 정보 제공을 위해 라이딩센터 건립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라이딩센터가 설악그란폰도에 참가하는 선수는 물론, 평상시에도 자전거 라이딩 및 레포츠를 즐기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이 자리를 빌어 설악그란폰도조직위는 설악그란폰도대회 당시 상남면 주민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향후 주민과 대회가 함께 발전하기 위한 여러가지 방안에 대해 논의하였습니다.   조직위는 우리 동호인들이 자전거 타기에 좋은 환경을 위한 안전 및 편의시설 확충 등 여러가지 사항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였습니다.   



2.자이언트코리아, 상남중학교 자전거 기증

o_1ch333nknvu71bt9ipr1v1rirtb.jpg

o_1ch333nkn19m03eo1n6oduqcvi9.jpg


자이언트코리아에서 상남중학교에 자전거 5대를 기증하였습니다.   상남중학교는 매년 설악그란폰도 개최시에 학교 운동장을 참가선수를 위한 주차장으로 제공하는 등 대회운영에 여러모로 도움을 주고 있는만큼, 이번에 설악그란폰도의 타이틀 스폰서인 자이언트코리아가 상남지역의 자전거 꿈나무 육성을 위한 작은 첫걸음으로 자전거를 기증하였습니다.


한편, 6.28(목)일에 열린 상남면민 체육대회시에는 어린이를 위한 작은 자전거 이벤트도 열려 10년, 20년 후에 설악그란폰도의 주역이 될 꿈나무들이 자전거를 접하는 기회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o_1ch333nknosk7s1ihg1ortv4ia.jpg


3. 상남면 주민, 설악그란폰도에 감사패 전달


o_1ch335qil1acn1op0bqa1ndp7q49.jpg


6.28(목)일에 열린 상남면민 체육대회시 상남면 주민일동은 설악그란폰도조직위에 감사패를 전달하였습니다.   조직위가 대표하여 감사패를 받았지만, 이는 설악그란폰도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에게 상남면 주민들이 감사의 뜻을 담아 주시는  감사패입니다.   조직위는 앞으로 더욱더 선수 여러분의 뜻을 잘 수렴하여 대회에 반영하고, 주민들의 호응과 사랑을 받는 설악그란폰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등록


설악그란폰도 조직위

사업자번호 : 132-86-30033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면 용암비루개길 165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관수 대표 / 이메일 : wizrun@naver.com
Copyright © by 위즈런 솔루션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