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결제 취소요청 등 문의는 granfondo@naver.com메일로 주세요.
지난 16~17일 참가접수시 저희 호스팅서버의 과부하로 인해 이니시스 결제서비스와의 통신장애가 발생하였고, 이로 인해 많은 분들이 마이페이지에서 주문/결제 내역이 보이지 않아 다시 참가비를 결제하여 결과적으로 참가비를 중복 결제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전에 공지한 바와 같이 17일 아침 9시 참가접수 종료시점까지 결제된 분들을 기준으로 접수명단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1차에 참가비를 결제한 명단은 "2017SGF > 참가신청 >  참가비 결제자  명단"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의 상황으로 보면, 마이페이지에서 신청내역이 검색되지 않아도 결제는 거의다 처리되었습니다. 아울러, 참가비를 중복결제한 분들은 결제건을 취소처리하고 있고, 누락이나 중복결제 건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만, 중복결제 건이 많아 처리에 시간이 걸리고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중복결제 취소요청 등 문의는 granfondo@naver.com메일로 주시면 순차적으로 처리하겠습니다. 당연한 얘기지만 다시금 말씀드리자면, 참가비를 이중으로 부담하시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중복결제 등이 정리되면 접수자 명단과 그 이후 일정에 대해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확정된 일정을 말씀드리긴 어려우나 대략적으로 설 연휴 전에는 그러한 공지를 할 계획입니다.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하오며,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등록


설악그란폰도 조직위

사업자번호 : 132-86-30033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면 용암비루개길 165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관수 대표 / 이메일 : wizrun@naver.com
Copyright © by 위즈런 솔루션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