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 - 2016 Rosso di Seorak대회 개최
우리들의 뜨거운 열정을 불태웠던 5월의 설악그란폰도의 고통도 이제는 희미해져 갑니다. 하지만, 그 아름다웠던 추억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선명해집니다.

계절은 열기 가득한 한여름을 지나고 있습니다. 머지않아 선선해지는 날씨와 함께 북쪽에서부터 ‘만산홍엽(滿山紅葉)’ 의 단풍소식이 들려올 것입니다.

설 악그란폰도에 참여하시고(또는, 앞으로 참여하실 ^^;) 관심 가져주시는 라이더 여러분들과 함께 가장 먼저 단풍소식을 전해오는 설악산자락에서 아름다운 단풍을 만끽할 수 있는 라이딩 행사인 “2016 Rosso di Seorak GIANT”를 개최 합니다.

5월 설악그란폰도에 비해 수월하면서도 설악의 아름다움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코스에서 여유있는 라이딩도 즐기고, 라이딩 후에는 파티에서 라이더들 간의 우의도 다지시기 바랍니다.

※ 'Rosso'는 이탈리아어로 '빨강'이라는 뜻으로, 가을 단풍을 대표하는 색인 '빨강'과 '설악'을 합성하여 설악산지역의 단풍을 즐기는 라이딩을 의미(영문:Red of Seorak)

"Rosso di Seorak"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주중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됩니다. ㅇ 대회일: 2016. 10.1(토) ㅇ 참가접수: 2016. 9. 1 ~7 ㅇ 코스길이: 103km ㅇ 참가비: 2만원

댓글
댓글등록


설악그란폰도 조직위

사업자번호 : 132-86-30033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면 용암비루개길 165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관수 대표 / 이메일 : wizrun@naver.com
Copyright © by 위즈런 솔루션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