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설악그란폰도 참가선수 여러분께
2015 설악그란폰도 참가선수 여러분께

이제 설악그란폰도가 약 2주정도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그동안 라이딩을 열심히 하셨다면 이제부터는 체력 충전에 들어갈 때인것 같습니다.

저희 조직위에서 설악그란폰도 참가선수 여러분께 몇가지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라이딩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1. 행사일정

행사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토요일날 오시는 분은 미리 배번을 지급받으시면 일요일 아침에 여유있게 출발준비를 하실 수 있습니다.

5/23(토)

  - 15:00 ~ 18:00 : 배번지급(Back number pick-up)/상남생활체육공원

5/24(일)

  - 05:00 ~ 07:00 : 배번지급(Back number pick-up)/상남생활체육공원

  - 07:00 : 출발(Start)

  - 19:00 : 종료(Finish)

2. 배번부여

참가선수 모두에게 배번이 부여되어 홈페이지에 게시되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름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http://granfondo.wix.com/seorakgranfondo#!registration-list-/c12ay

배번은 같은 클럽끼리 연번으로 부여하였습니다

배번지급시에 클럽대표가 일괄적으로 수령하실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일괄수령을 원하지 않은 경우에는 개별지급하도록하겠습니다.

3. 주차

이 미 홈페이지에 게시된 바와 같이 상남면 시내 이면도로(4차선)변에 주차가 가능하며, 면사무소, 보건소, 소방서 등 공공기관 주차장도 개방됩니다.(주차구역 안내도:http://granfondo.wix.com/seorakgranfondo#!info/c16ni)

또 한, 상남중학교와 협의하여 운동장을 일일주차장으로 개방합니다.(화장실은 개방되지 않으니 상남면사무소, 경노당, 소방서 등 공공기관의 화장실을 사용하십시오)  상남중학교 진입로가 협소하여 버스진입은 불가하니 승용차만 이용해 주십시오.

작년에 이용하였던 상남초교는 천연잔디공사로 인해 사용이 불가합니다.

4. 샤워시설

라이딩을 마친 후 샤워를 할 수 있는 곳이 2곳 있습니다.

먼 저, 상남생활체육공원의 실내체육관 건물내에 샤워장이 있으며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냉수만 제공),   또 면사무소 옆의 복지회관 목욕탕을 임시로 개방하기로 하였습니다.   원래 사용료가 3천원인데, 선수들을 위하여 1천원에 사용하도록 협의하였습니다.(온수 가능)

5. 숙박할인

설 악그란폰도 참가선수가 상남면에서 숙박하시면 숙박요금을 할인하기로 상남면민박협의회와 협의하였습니다.   할인폭은 업소마다 차이가 있으며 숙박업소 목록은 홈페이지(http://granfondo.wix.com/seorakgranfondo#!accomodation/c1njc)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6. 교통통제/라이딩 안전수칙

인제경찰서와 협의하여 출발에서 약 19km지점(살둔마을)까지 편도차선에 대해 선두 컨보이를 합니다.

그러나, 전체구간에 대해 중앙선 침범은 금지됩니다.   아울러, 19km지점 이후에는  자전거의 일반적인 통행방법인 하위차로 가장자리 주행, 병렬주행 금지가 적용되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탈의실/화장실

화장실을 탈의실 용도로 사용하여 붐비는 아침시간에 화장실이 부족을 가중하여 별도의 탈의실을 마련하였습니다.

남자탈의실은 상남생활체육공원 게이트볼장내에 마련될 예정이며,

여자탈의실은  상남생활체육공원 실내체육관내에 마련될 예정입니다.

모두의 편의를 위하여 옷을 갈아 입을때는 탈의실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8. 먹거리장터 메뉴/특산물판매

상남면 부녀회에서 먹거리 장터를 오픈합니다.(메뉴:소고기국밥, 잔치국수, 막걸리, 부침, 캔맥주 등)  또한 상남의 특산물도 판매합니다.

기타 여러가지 안내사항을 설악그란폰도 홈페이지(granfondo.kr)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등록


설악그란폰도 조직위

사업자번호 : 132-86-30033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면 용암비루개길 165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관수 대표 / 이메일 : wizrun@naver.com
Copyright © by 위즈런 솔루션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