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설악그란폰도-양도불허, 대리출전금지 안내

안녕하세요?

설악그란폰도 조직위원회 입니다.

지난 4월 10일,  올해 설악그란폰도 참가신청이 한 시간 여만에 마감되었습니다. 싸이클 동호회 여러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현재, 참가신청 하신 분중에 '본인이 참가하는 대신 클럽 동료 등 다른 분이 참가하도록 양도하는 것'에 관한 질문 메일을 많이 보내고 계십니다.

여러 가지의 피치 못할 개인 사정이 있으리라 생각되고, 어떻게든지 좋은 방향으로 해결하고자 하는 것이 저희 조직위원회의 취지이나, 중복 신청후 타인 양도를 허가할 경우의 보험문제나 접수를 미처 하지 못한 분들과의 형평성 문제 등으로  인하여 원활한 대회 진행이 어려울 것으로 생각되어 참가선수의 변경 등 양도는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참 가신청자 본인의 사정으로 대회 참가가 어려울 경우에는 참가취소를 하시고, 참가신청기간 종료일인 4월 17일 18시까지 접수된 참가취소에 대해서는 참가비가 전액 환불됩니다.    아울러, 그 이후 참가취소에 대해서는 참가비 환불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참가취소를 원하시는 분은 참가신청자명, 전화번호, 신청당시 입력한 이메일주소, 환불받을 계좌정보를 granfondo@naver.com으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임의로 대리 참가를 한 경우 실격처리되는 것은 물론, 사고 발생시 보험처리도 되지 않음을 상기시켜 드립니다.

다시한번 라이더 여러분들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보다 철저한 준비를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설악그란폰도 조직위원회

댓글
댓글등록


설악그란폰도 조직위

사업자번호 : 132-86-30033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면 용암비루개길 165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관수 대표 / 이메일 : wizrun@naver.com
Copyright © by 위즈런 솔루션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