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메이커가 확정되었습니다.
먼저, 설악그란폰도대회의 페이스메이커로 신청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페이스메이커 봉사로 보다 많은 분들이 어렵고 힘든 설악그란폰도대회를 보다 편안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을것입니다.

페이스메이커는 목표시간별로 모두 7가지 부분으로 운영됩니다. - 그란폰도 코스 4가지(9,10,11,12시간이내), - 메디오폰도 코스 3가지(5,6,7시간이내) * 메디오폰도 5시간이내는 신청자가 없어 페이스메이커가 없습니다.

- 먼거리에서도 인식하기 편리하도록 각 목표시간대별로 무지개색깔 중 하나를 부여하고 표지기 등도 색깔별로 운영합니다. - 각 페이스메이커 분들이 나름대로의 페이스전략을 블로그나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니 자신의 목표시간대에 해당하는 페이스메이커의 페이스전략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블로그, SNS주소는 추가안내 예정) 이제 한달 남짓 남은 기간동안 열심히 라이딩하셔서 설악그란폰도에서 즐거운 라이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등록


설악그란폰도 조직위

사업자번호 : 132-86-30033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면 용암비루개길 165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관수 대표 / 이메일 : wizrun@naver.com
Copyright © by 위즈런 솔루션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