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KR

FAQ

1. 참가자 기록 확인은 언제 어떻게 하면 되나요?

참가자 기록 확인은 완주 후 문자로 발송되며 평균 1~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2. 참가 복장이나 지참물은 무엇인가요?

복장은 별도의 제한규정이 없으며 참가자께서 라이딩에 편한 복장으로 하시면 됩니다.
꼭 지참해야 할 물건은 번호표와 기록측정용 칩입니다.
번호표는 등에 부착하시면 되고, 기록측정용 칩은 QR에 장착하시면 됩니다.

3. 물품보관소 운영

대회 당일 집결지에 탈의실과 물품을 맡기실 수 있는 물품보관소가 운영됩니다.
탈의실에서 옷을 갈아입으신 후 탈의실 앞에 비치되어 있는 물품보관봉투에 옷을 넣고 물품보관소에서 물품을 보관하시면 됩니다.

(물품보관시 스티커 배부)
물품을 찾으실때에는 부여받은 물품보관 스티커를 보여주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단, 귀중품은 보관하실 수 없으며, 분실시 주최측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참가자 개인정보를 수정하려면?

참가자 개인정보의 수정은 오로지 관리자만 가능합니다. 단 타인에게 양도를 위한 정보변경은 금지됩니다.
사무국(031-821-9949)로 연락하여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5. 참가신청 취소나 환불은 되나요?

참가신청 후 개인적인 사정으로 부득이 참가취소를 하실 경우에는 환불 기간 내에만 환불신청이 가능하며,
카드 및 은행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비용을 환불해 드립니다.
환불기간 이후로는 모든 제작물 발주가 끝난 상황이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환불액 지급기간 : 환불기간 종료 후 2주일 이내 환불
환불금액 : 카드결제시 - 전액
             무통장입금시 - 이체 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
환불기간 이후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환불되지 않습니다.

(환불기간 기준은 공지사항이 가장 우선시 됩니다.)

6. 한명 이름으로 두명 참가비를 입금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한 분 명의로 두명 이상의 참가비를 입금하신 경우에는 참가자 신상(이름, 주민번호)에 대해
사무국(031-821-9949)으로 알려주시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7. 2인이상 단체신청접수방법

1. 공지사항에 나와있는 단체신청엑셀양식을 다운받아 작성바랍니다.

2. 10인 미만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3. 10인 이상일 경우 접수당일 오전 10시 이후 홈페이지에 기재된 메일주소(wizrun@naver.com)으로 작성된 엑셀양식 발송해주세요.

4. 양식에 적었던 맨 윗줄(단체장)님의 이름으로 모든 인원의 참가비를 입금 부탁드립니다.
만약 이를 어길경우에는 접수가 취소됩니다.

5. 이후 접수성공여부에 대해 공지사항과 문자로 접수확인 안내를 고지하겠습니다.